수리 및 A/S 보증 정책 안내
제품보증: 루시 태양광 랜턴
모든 (주)엠파워드코리아 제품은 당사의 최고 품질 및 테스트 표준을 준수하여 제조됩니다. 엠파워드의 루시에 대한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 권리와 제한적 보증
본 제품은 소비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 제한적인 보증에 따른 책임은 적용가능한 범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귀하의 법적 권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엠파워드 고객센터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제한적 보증 보상기간
이 제한적인 보증은 (주)엠파워드코리아 제품인 루시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보상기간은 제품 배달일로부터 1년 이내로 당사의 제작 과정 및 과실로 인해 파손되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하거나 환불해 드릴 것을 보증합니다. 당사의 책임으로 수리 또는 교체된 제품은 제품 배달일로부터 잔여 보증 기간을 제외한 90일 동안 제한적인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 제한적인 보증은 원래 구매자에서 다른 소비자에게 양도가 되지만, 보상 기간이 연장되거나 적용범위가 확대되지는 않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한 원래 상태로 환불하고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서비스를 받는 방법
소비자는 이 제한적인 보증에 대한 보상 서비스를 받기 위해, www.mpowerd.co.kr을 방문하거나, min@mpowerd.co.kr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070-7370-7458으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보상기간 및 고장난 이유에 대한 설명과 (주)엠파워드코리아의 정책지침을 준수하고, 당사가 반품된 제품을 검토했을 때 부적격 제품(아래 정의 된)으로 결정되면 반품된 제품에 대한 어떠한 보증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한국 내에서만 반송비용을 부담하며 부적격 제품일 경우 소비자가 반송비용을 책임집니다.
부적격 제품에 관한 설명
이 제한적인 보증은 다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A) 개조, 변경, 변조 또는 부적절한 유지 보수,수리.
B) 당사가 제공한 지침을 따르지 않고 취급, 보관, 설치한 경우.
C) 제품의 남용 또는 전력, 전구 고장, 태양광 랜선 고장, 변동.
D) 번개, 홍수, 지진 등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 고장.
보증 제한
이 제한적인 보증서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당사는 상품성, 특정 목적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며, 제품과 관련된 모든 법적 보증 및 보상을 부인합니다. 관련 법률일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당사의 제한적인 보증기간 동안의 보증 및 보상기간도 제한합니다.
손해 제한
당사는 이 제한적인 보증 및 보상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실, 과실,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제한적인 보증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는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의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책임 제한
(주)엠파워드코리아 온라인 서비스는 귀하의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제품은 처음 제조한 그대로 사용가능한 상태로 제공이 됩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귀하의 재량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혹은 위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과실로 인한 모든 손실과 책임, 손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게 됩니다. (당사는 귀하의 과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한적인 보증에 대한 변경사항
엠파워드코리아 홈페이지를 제외한 일부 자사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보상기간이나 손해에 대한 어떠한 제한이 허용되지 않으므로, 상기 제한된 사항 중 일부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